5 Essential Elements For 온라인 카드깡

 - 제공받는자 : (주)에스아이이노베이션, (주)핀크럭스, (주)키스톤, (주)맥스카드, (주)민앤지, (주)마핀, (주)아이지에이웍스, 티디엠커뮤니케이션즈

③ "투믹스"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, 주의, 경고, 일시 정지,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. 

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,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,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"투믹스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㈜투믹스(이하 “회사”라 함)은 청소년이 건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및 청소년보호법에 근거하여 청소년 보호정책을 수립, 시행하고 있습니다.

③ "투믹스"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회원제 서비스 제공, 개인식별, (주)투믹스 이용약관 위반 회원에 대한 이용제한 조치, 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미치는 행위 및 서비스 상품권 신용카드 구매 부정이용 행위 제재, 가입 및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, 불만처리 등 민원처리, 고지사항 전달, 회원탈퇴 의사의 확인

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,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,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 "투믹스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⑫ "회원"탈퇴 및 환불요청 시 "회원"의 오기(誤記)등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행하는 불이익에 대해서 "회사"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 

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가 제공하는 투믹스 관련 제반 서비스(모바일 웹) 이용에 적용됩니다. 

①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에 "투믹스"는 사전 통지 없이 계약을 해제,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 

① "투믹스"는 무료,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(이하 "운영정책","공지사항" 등)을 둘 수 있습니다. "운영정책", "공지사항" 등은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.

⑤ 회사는 회원이 회사와 이 약관의 내용에 관하여 질의 및 응답을 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합니다.

- 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/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, 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⑧ "콘텐츠"라 함은 "투믹스"가 영리를 목적으로 제공하는 "콘텐츠"를 말합니다. 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